영국은 EU의 "배출권 거래 및 무역"배출 시스템에 대한 주요 변경을 촉구했다.
이것은 2010-2015 년 보수당 및 자유 민주당 연립 정부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영국은 기후 변화를 막기 위해 2005 년부터 유럽 연합이 제정 한 배출권 거래제 (cap and trade system)를 개선하기위한 주요 개혁을 요구하고있다.
영국은 기후 변화를 막기 위해 2005 년부터 유럽 연합이 제정 한 배출권 거래제 (cap and trade system)를 개선하기위한 주요 개혁을 요구하고있다.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 (ETS)은 중공업 및 전력 부문의 기업에게 탄소 저감에 투자할지 또는 배출 허용량을 구매 할지를 결정할 융통성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시장은 현재 20 억 이상의 잉여금을 가지고있어 장기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저탄소 투자를 자극하지 않습니다. 경제 침체 및 2020 년의 야심 찬 목표와 같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예상보다 적은 수당이 요구되어 저탄소 투자에 대한 가격 신호가 약합니다.
영국 정부 청사진에 오늘 발표 된 개혁 조치는 ETS를 강화하여 기업이 미래의 배출 가스 저감을 비용 효율적으로 제공하고 혁신적인 저탄소 기술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고 영국 산업의 경쟁력을 보호하는 데 필요합니다. 글로벌 저탄소 경제로의 전환.
에너지 및 기후 변화 국장 Ed Dave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영국은 비용 효과적인 배출 감소와 저탄소 투자를 유도하기 위해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의 능력을 회복하기위한 대담하고 포괄적 인 개혁을 요구하고있다.
"탄소 시장에서의 배출 허용량의 과잉은 그 시스템을 벗어나게했다. 이것은 장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현재 필요로하는 저탄소 투자를 지연시키고 이러한 투자가 가져올 경제 성장을 저지하고있다. "
영국이 요구하는 핵심 개혁은 다음과 같습니다 :
2020 년 이전에 잉여 수당을 취소하여 수요와 공급의 균형을 회복하고 시스템을 단 한번에 되돌려 놓습니다. 달려 들지 않으면 잉여는 탄소 가격을 지속적으로 낮추어 비용 절감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현재 필요한 저탄소 투자를 지연시킵니다. 영국 정부는 1 월에 유럽 집행위원회 (European Commission)가 제안한 메커니즘 인이 문제를 다루기 위해 시장 안정 준비 제도 (Market Stability Reserve)의 가능성을 고려하고있다.
무료 수당 조항 개정. 글로벌 저탄소 경제로의 전환 과정에서 특정 사업체가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자유 배출권 제도는 장기적으로 조정할 필요가있는 사람들을 계속 보호해야합니다. 2020 년 이후에 한도 내에서 사용할 수있는 무료 수당이 계속 줄어들 기 때문에, 확실한 증거를 바탕으로 배분이 이루어져야하며 진정으로 경쟁력을 잃을 위험이있는 부문을 목표로 삼아야합니다.
공정성, 비용 효율성 및 단순성 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불필요한 빨간 테이프 절단. 예를 들어, 작은 배출원을 비례하여 처리함으로써 준수 비용 및 관리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영국은 2005 년부터 EU 배출권 거래법 (ETS)을 법정 배출 감축 목표 (2050 년까지 80 % 감축)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핵심 도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배출량은 1990 년 수준에 비해 24 % 가량 낮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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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출권 거래 및 배출권 거래 시스템에 대한 지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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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and-Trade System이란 무엇입니까?
배출권 거래는 지구 온난화의 주요 원인 인 온실 가스 배출을 관리하고 통제하는 환경 친화적 인 방법입니다. 그것은 일련의 오염원으로부터 대량의 가스 배출을 통제하기위한 정책적 움직임이다. 이 접근법은 특정 프로그램에 따라 모든 소스에 대해 규정 준수 기간 당 최대 가스 배출량 인 전체 상한을 설정합니다.
모자는 대기로 오염 물질에 의해 방출되는 독소의 양을 줄이거 나 통제하기 위해 가스 배출에 대한 제한을 수시로 낮추었습니다. 반면 무역은 산업 및 회사와 공장이 할당 된 배출 제한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혁신을 지원하는 탄소 허가를위한 준비 시장을 구축합니다. 이 공장들이 더 많이 배출할수록 더 많이 지불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이 회사는 오염을 줄이기위한 인센티브로 작용합니다.
모자 무역 시스템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모자는 최대 허용 수준의 오염을 일으키고이 한도를 초과하는 회사는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것은 더 낮은 배출을 보장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모자는 대개 연간 수십억 톤의 이산화탄소로 측정됩니다. 그것은 천연 가스 발생, 발전, 대형 제조업체 및 운송을 포함한 경제 전반의 배출량을 포함합니다. 이미 터는 정해진 한계치의 오염 만 방출 할 수 있습니다. 허가는 발급자에게 발행되며 허가없이 운영되는 것은 법에 위배됩니다.
어떻게 허가를 얻습니까?
정부는 통상적으로 일부 기업이나 공장에 대해 자유롭게 일부 허가를 발급하며, 이로 인해 cap-and-trade 시스템하에 있지 않은 영역에서 경쟁 업체에 더 취약 해집니다. 여기에있는 이론적 근거는 시스템이 적용되는 지역에서 이러한 회사가 불이익을받지 않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다른 상황에서는 정부가 정책을 관리하고 시행 할 수 있도록 수익을 올리기 위해 허가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산화탄소 배출권 거래는 어떻게 유익합니까?
기업이 친환경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격려하십시오.
특정 회사는 보유한 허가 수와 일치하도록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몇몇 회사는 이것을 할 수 없습니다. 허가로 거래하면 회사는 자신의 수당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효율적이고 비용 효과적인 오염 감소가 이루어지며 더 깨끗한 기술에 더 많은 투자를 할 동기가됩니다.
대기로 방출 된 모든 이산화탄소가 대기의 상부로 들어가서 거기에 정착한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에미 터가 위치한 장소 또는 관할권에 관계없이 차례 차례 부정적인 영향을줍니다.
기업들은 실제로 오염 감소를 수익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가 오염 수준을 쉽고 저렴하게 줄일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여분의 여유가 생깁니다. 회사는 적자가 있거나 허가가없는 다른 공장이나 회사에 추가 수당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투자, 더 많은 일을하고 에너지를 보존하기위한 창의성에 대한 동기로 작용합니다. 대기업들은 이번 차례를 통해 오염을 돈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수당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은 기업에게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일부 회사는 장기 투자를 원할 수 있으며 재정 부족으로 인해 능력이 없습니다. 거래 수당을 통해 이들 회사는 연간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옵션을 얻습니다.
The Cap-and-Trade System은 언제 효력이 있습니까?
이 시스템은 지역 규모에서의 가스 배출량 감소와 다양한 통제 비용을 나타내는 여러 배출원으로부터의 환경에서 매우 효과적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지역 규모에서 배출량을 크게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모자 및 무역 시스템은 대기 질을 크게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이나 프로그램으로 인해 얻은 이익에도 불구하고 정책이 모든 대기 오염 문제에 대한 궁극적 인 해결책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효과적입니다.
환경 문제는 넓은 영역에 있습니다. 상당한 수의 출처가 문제의 원인입니다. 배출원이 지속적이고 정확하게 측정되는 경우 통제 비용이 원천에 따라 다릅니다.
적절한 상황 하에서, 배출권 거래 시스템은 상당한 효과를 발휘하여 상당한 배출량 감축, 책임 및 예외적 인 데이터 품질 및 접근성을 제공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모자와 무역 프로그램을위한 지침.
환경 적으로 민감하고 경제적으로 효율적인 모자 및 거래 프로그램의 설계 및 구현에 중요한 세 가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는 성공적이며 숙달 된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의 핵심 부분입니다. 배출량에 대한 강제 상한선은 환경뿐 아니라 공중 보건을 보호하는 데 중요합니다. 또한 미래 세대의 보호를 유지하는 데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게다가, 모자는 또한 허가 거래 시장에 안정성과 확실성을 제공합니다. 수당을 거래하는 회사는 시장이 안정적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은보고 및 이산화탄소 배출량 측정과 비준수 및 사기에 대한 처벌의 확고한 집행이 중요합니다. 회사 측의 투명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허용량 데이터와 배출원 배출량에 대한 대중의 접근을 허용해야합니다. 이것은 프로그램의 무결성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제고 할 것입니다. 또한, 책임 성은 규정 준수를 권장하고 준수를 확인하기위한 추가 조사를 제공합니다. 책임 성은 시스템이 환경 목표를 달성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하기 위해 모자 무역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평가할 것을 요구합니다.
단순성 및 예측 가능성.
규칙과 정책은 이해하기 쉽고 시행하기 쉽습니다. 관련된 모든 당사자가 규칙을 간단하고 명확하며 쉽게 이해할 수있는 경우 시장 기능이 향상되고 거래 비용이 일반적으로 줄어든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또한 규칙이 일관되게 시행되면 환경이 효과적으로 보호됩니다. 규칙의 단순성과 예측 가능성은 거래 규칙, 패널티 평가 및보고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시스템의 모든 다양한 요소에 적용되어야합니다. 모든 사람이 규칙을 간단하고 명료하게 이해하면 프로그램 실행 및 운영은보다 확실하고 효과적이며 비용이 적게 듭니다.
탄소 배출권 거래제는 탄소세와 어떻게 다른가요?
탄소 배출권 거래 제도는 탄소세와 다릅니다. 예를 들어, 탄소세 하에서 정부는 탄소 배출량에 대해 특정 가격을 책정하고 탄소 배출량을 산출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은 탄소 배출량을 지불합니다. 총액 교역은 정부가 바라는 정확한 감축 량을 승인 할 수있게한다. 그러나 시스템에는 부정적인면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탄소세와 비교할 때 복잡합니다. 예를 들어, 기업들이 배출량을 정부에 지속적으로보고 할 경우, 정부는 상한선을 초과 달성으로 설정하고 감축을 달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요약하면,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시스템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전지구 적으로 대기 중으로 배출하는 데 큰 도움을주었습니다. 따라서 모든 세계 경제가 환경을 청결하게하고 지구 온난화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이 시스템을 채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스템에 후자가 뒤따를 경우 날씨 패턴의 변화, 오존층의 파괴 및 지구 온난화 문제가 현저하게 줄어들 것이며 세계는 그곳에 살고있는 사람들과 미래 세대를위한 안전한 장소가 될 것입니다.
모자와 무역.
'모자 앤 트레이드'란 무엇인가?
배출권 거래 및 무역 또는 배출권 거래는 사기업 활동으로 인한 특정 화학 부산물의 전체 수준을 제한하거나 제한하기 위해 고안된 정부 규제 프로그램의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배출권 거래 및 무역의 목적은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배출물 또는 오염 물질에 대한 시장 가격을 창출하고 가능한 외부 부정을 다루는 것이다.
'모자와 무역'을 깨고
모자와 무역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2009 년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환경 보호국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이 제안한이 프로그램은 온실 가스의 연간 배출량에 대한 총 한도 설정을 정부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모자"입니다. 모자는 매년 줄어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상한선이 결정된 후 총 한도액의 부분에 대한 여유분이 할당됩니다. 이러한 배분이나 허가는 연방 정부와 관계가 있거나 가장 높은 입찰자에게 경매 된 사업체에 전달됩니다. 회사는 허용량보다 높은 수준의 총 배출량을 산출한다면 과세 대상이지만 다른 생산자에게 미사용 공제액을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무역"입니다.
시장 시스템.
cap-and-trade 시스템은 때로는 시장 시스템으로 설명됩니다. 이것은 외면 상으로 배출량에 대한 교환 가치를 창출하고 신고 전파 경제학과 동일한 방법론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생산 된 배출량은 완벽한 경쟁 모델의 시장 실패를 나타낼 수 있으며 정부 기반 솔루션을위한 공간을 남겨 둘 수 있습니다.
완벽한 경쟁 모델은 기업이 모든 생산 비용을 내부화 할 때만 시장이 효율적이라고 말합니다. 비용이 비즈니스가 부담하는 것이 아니라 제 3 자에게 부과되는 경우 부정적 외부 효과가 발생합니다. 이것은 이론적 인 사회적 최적 수준에 비해 오염 물질의 과잉 생산을 초래합니다.
배출량이나 공해를 생산하는 데 드는 외부 비용을 통합하기 위해 cap-and-trade 프로그램은 더 높은 생산 원가를 창출합니다. 연장을 통해, 다른 생산 공정에 비해 배출량을 생산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더 비쌉니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또한 납세자 또는 다른 제 3 자보다는 배출물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비용을 부과합니다.
도전.
이 제안은 완벽한 경쟁 모델에 내재 된 여러 가지 문제로 이어집니다. 특히, 정부가 배출량 생산자에게 올바른 상한선을 부과한다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 부정확 한 모자를 부과하는 것은 너무 높거나 낮은 것이 든 필연적으로 사회적 최적의 오염 또는 배출량의 과잉 또는 과소 생산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배출량이 과세 대상이되는지 또는 축소되는 경우에 상관없이, 경제학자와 정책 입안자는 예상 이익과 비용에 적용 할 적절한 할인율을 제시해야합니다. 다시 말해, 모든 상한선 및 거래 체계는 미래의 사중 손실에 대한 정확한 추정을 요구합니다. 이것은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극도로 도전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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